• HOME
  •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A/S를 받고 싶은데 어디로 보내면 되나요?

① 구매일로 부터 1년간(구매영수증 확인 필수) 제조자 과실로 인한 고장시 무상서비스를 해드립니다. (제품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② 단, 구매 후 1달 이후부터는 배송비는 구매자부담으로 청구됩니다.
③ 구매자 과실 및 천재지변 등으로 인한 고장은 무상서비스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구매처/구매일/구매인성함/연락처/주소/제품상태설명” 확인후
031-999-8314으로 전화주셔서 A/S를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및 교환 절차와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① 교환 및 반품은 제품수령후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② 교환 및 반품시 고객센터와 먼저 불량 유무를 판별해주시고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③ 구매자변심 및 오주문의 경우 왕복 택배비 5,000원이 구매자부담으로 청구됩니다. (제주 및 도서산간지역은 추가운임비 청구됩니다.)
④ 타 택배 이용시 선불로 보내주시거나 차액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⑤ 상품 개봉후 상품 가치가 하락하는 제품 [제품사용/포장상태/상품상태훼손 등]에 대해서는 반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⑥ 사전 연락없이 임의 발송 및 타 택배사 이용시에는 추가비용이나 수취거부 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주소지 오류로 반송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주소지 오기재로 인해 반송되는 경우 재발송 택배비 5,000원이 발생되며, 출고된 제품의 회수 완료 후 재출고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드라이어와 고데기는 몇V(볼트) 인가요?

저희 cki 드라이어와 고데기 제품은 220V 맞춰 제작되었으며, 110V 사용 불가능 하십니다.

단, W10 시리즈 제품은 전 세계 어디서나 사용가능한 프리볼트로 110V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드라이기를 외국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당사 제품은 220V에 맞추어 제작되었기 때문에 전력은 나라마다 상이하므로 확인후에 사용하셔야 합니다.

지금 구매 요청하면 언제 출고 되나요?

출고는 평일 기준 오후 12시 이전 입금 확인 분에 한해서 당일 출고 처리됩니다. (주말, 공휴일, 제주 및 도서산간 제외)
당일 출고 제품은 대부분 1~3일 후 받아보실수 있으십니다.
다만 택배사의 사정으로 인한 물량폭주일 경우 고객님께서 제품을 수령하시기까지는
약 2~3일정도 소요된다고 생각하시고 주문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지역에 따라서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메세지(SMS) 수신 거부는 어디서 하나요?

로그인 후 정보변경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로그인 후 정보변경에서 변경된 주소 및 연락처를 입력하여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패스워드를 분실했는데 어떻게 확인할 수 있죠?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가입당시 이메일 및 휴대폰으로 비밀번호를 통보해 드립니다.

가입을 꼭 해야 하나요?

꼭 가입하지 않으셔도 구매가 가능한 소셜로그인(네이버,다음,카카오,구글,페이스북,트위터)을 쇼핑몰에 적용시켰습니다. 간편로그인으로 간편결제(N Pay,Kokao Pay, K Pay PayNow)로 쇼핑이 간편해집니다. 다만 포인트적립,이벤트알림을 원하시면 회원가입을 추천드립니다. 저희 쇼핑몰은 SSL 보안서버를 설치하여 개인보호정책에 힘쓰고 있습니다.

사이트에 서비스 장애 및 오류가 발견되었는데 신고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031-999-8313)로 전화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최근본 상품 (0)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